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인테리어 디자인 멀티탭 정리함 추천 후기!

  • 상품명 : 인테리어 책모양 디자인 멀티탭 정리함 전선정리 
  • 구매처 : 오늘의 집 (판매자 : 아이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도 있어요.
  • 가격 : 26,900 할인쿠폰 적용 21,900원 (배송비 별도)

 


 

 

안녕하세요! 원래 Review 카테고리는 제 쇼핑기록을 모아둔 공간이고, 저는 스스로 생각하기에 상당히 무던한 소비자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들 좋은 후기만 남기는데요. 그 중에서도 정말 오랜만에 받아보고 생각보다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이거 대박인데?ㅎㅎㅎ 했던 상품이 있어서 신나게 쇼핑 기록이자 추천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저의 방에 책상이 들어오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방의 구조가 바뀌게 되었고 그에 따라서 필요한 필수 가전기기들 그리고 그에 따른 악세사리들 생활용품들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화장대에도 뭘 올려놓지를 않습니다. 램프 하나 덜렁....나머지는 전부 서랍 보관 중이라 사실 화장대가 필요했나 싶지만...ㅎㅎ 

 

 

이런 제가 화이트 데스크 테리어를 지향하면서 첫째도 둘째도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무조건 깔끔할 것! 책상 위에 뭐가 많이 올려져 있지 않을 것! 오브제도 깔끔하고 꼭 필요한 것만!

 

그러다 보니 각종 케이블, 충전기, 전선들이 너무 거슬리는 것입니다....책상 아래로도 보이고 싶지 않았어요

 

 

 

 

깔끔한 멀티탭 정리함들이 시중에 정말 많았고, 예쁜 멀티탭들도 많았지만 다 뭔가 비슷한 느낌? 리빙박스 같은건 다이소같은데도 있고....뭔가 오브제가 되면서도 예쁜건 없을까 미친듯이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바로 이 전선정리함!

 

 

디자인은 예쁘지만 저는 그냥 일반적인 플라스틱 매끈매끈한 재질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요! 보니까 재질이 난연 플라스틱에 고급시트지라고 적혀있네요. 역시 겉면이 반짝반짝하게 빛나고 진짜 실크 벽지 만지는 느낌? 굉장히 생각보다 고급져서 당황했잖아요.....!

 

 

 

 

4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모두 디자인 특허 출원 완료가 됐다고 하네요. 제가 선택한 건 "오렌지 기타" 옵션입니다.

 

 

 

 

오브제겸 멀티탭으로 제가 찾던 바로 그 것!!!

 

 

 

 

 

이 질감이 눈에 보이실까 모르겠네요. 건물 외벽에 약간 까슬하면서 매끈한 그런 재질이예요. 방수 잘되세 생긴 비주얼! 그리고 그림 프린트도 색감이 진짜 쨍하게 잘 나와있어요!

 

 

 

설명서도 나와있는데 크게 참고할 건 없습니다. 그냥 사이즈에 맞는 멀티탭 찾아서 넣어주시면 되어요! 근데 판매자 분의 글을 찾아보니 멀티탭 본체 길이가 반드시 23CM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3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3구와 4구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은근히 멀티탭 길이가 차이가 납니다. 저도 그래서 3구를 구매했는데 지금은 4구 멀티탭 안에 넣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참고할 점도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나와있는 사용 방법을 보면 정석 방법은 멀티탭을 이렇게 세워서 쓰는데 왜냐하면 콘센트를 연결하면 그 삼각형 모양이나 큰 멀티탭(노트북이나, 티비에 달려 있는 전선) 보면 부피가 있어서 저 박스 안에 함께 들어가야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렇게 3구를 넣어도 생각보다 너무 널널해서 아 4구를 살 걸 고민했는데, 집에 있는 4구 넣어보니까 멀티탭 앞에 달린 굵직한 선이 꽉 쪼여서 간신히 일자로 딱 맞긴 하더라구요. 선을 말아서 같이 보관하고 싶으신 분들은 3구가 더 나으실 거예요.

 

 

 

이렇게 선은 위아래로 뚫려있는 홈으로 빠져나오게 하면 됩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여기에 공유기도 집어넣으신 분이 계시던데ㅎㅎㅎ 그만큼 사이즈가 넉넉해서 그래요. 보관함 위치에 따라서 원하는 위치로 멀티탭 메인선 빼시면 되고, 세우실 분들은 안정감을 위해 아래 부분으로 나오게 하면 되겠죠

 

 

 

 

설명서에는 p가 뚜껑이고 T가 밑판이라고 하는데 꼭 그렇게 사용해야만 하는 건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양면이라서 세우면 양면 어디가 보여도 예쁘거든요.

 

 

 

 

갬성템에 많이 사용되는 앙리 마티스의 그림들이 프린트 되어있네요.  양면 다 예뻐요. 다른 옵션들도 양면 다 활용가능하기 좋게 예쁘더라구요.

 

 

 

다이소 책꽂이 옆에 세워봤습니다. 절대 작은 사이즈는 아니예요. 넉넉하고 쓰다보면 진짜 멀티탭 보관함 아니고 장식품으로만 놔도 예쁠 것 같아요!!

 

 

고정은 자석으로 되는데 헐겁진 않고 안에 뭐가 들어가 있어도 저절로 벌어지지 않을 정도로 고정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멀티탭 공간 밖으로 벗어나게 높이가 높은 콘센트( 주로 노트북 충전선 ㅡㅡ...) 을 꽂으신다면 위로 솟습니다...그래서 눕혀놓고 그냥 충전하고 완충되면 콘센트 제거해버리고 예쁘게 오브제탭만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컴퓨터 안할 때는 깔끔하게 정리된 책상을 보면 기분이 좋거든요.

 

 

 

또 멀티탭 보관함이 필요한 상황이 오면, 다른 옵션으로도 한 번 사보려구요! 너무 예뻐요 완전 대만족!!! 추천합니다.